[우리동네는 요즘] #완도전복소비촉진운동 #신안교육지원청 압해도 이전

등록일자 2021-08-03 07:36:57

우리동네는 요즘입니다.

완도군이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한 소비 둔화와 고수온 폐사가 우려되는 전복 소비 촉진에 나섰습니다.

완도군은 소비 감소와 고수온 피해에 이어 여름철 태풍으로 인한 전복 폐사까지 우려됨에 따라, 오는 13일까지 2주 동안 전국의 공직자를 대상으로 '완도 전복 생산자 돕기' 판매 행사를 시행합니다.

TV 광고 등 홍보 강화와 온라인몰 등을 통한 '언택트 마케팅'도 강화하는데요, 코로나 확산 추이에 따라 마트와 백화점 등에서 추석 맞이 직거래 장터도 준비하고 있습니다.

----------

신안교육지원청이 목포에서 신안 압해도로 이전합니다.

신안교육지원청 청사 이설 사업이 교육부의 중앙투자심사를 통과함에 따라 현재 목포에 있는 교육지원청은 오는 2024년 신안 압해도로 이전 건립될 예정입니다.

126억 원이 투입되는 신안 압해도 신청사는 지상 3층, 지하 1층 규모로 건립됩니다.

------------

아름다운 담양의 풍광과 계절 축제 등을 내용으로 한 사진·영상 공모전이 진행됩니다.

담양군은 '담양다움'을 특색 있게 표현한 사진과 영상을 관광홍보 자료로 활용하기 위해 2021 담양 관광 사진·영상 공모전을 개최합니다.

공모 대상은 담양의 각 계절 특색과 잘 어우러진 관광 명소와 자연경관, 축제와 음식 등인데요. 지난해 11월부터 공모 마감 기한인 오는 10월 29일 사이에 촬영된 작품이면 출품이 가능합니다.

-------------------

광주 남구가 백운광장 주변에서 푸른길 빛 축제를 엽니다.

남구는 이번 달 중순부터 주민 사업으로 제안된 버스킹 공연과 플리마켓 그리고 토크 콘서트 등의 프로그램을 진행할 예정입니다.

또 버려지는 물건을 소재로 새롭게 디자인한 제품을 만드는 '청년 놀이터'도 운영할 계획입니다.

지금까지 우리동네는 요즘이었습니다.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추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