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립광주과학관, 4·5월 상설전시관 무료개관

등록일자 2024-04-12 17:36:35
▲ 국립광주과학관, 4·5월 상설전시관 무료개관 [국립광주과학관]

국립광주과학관은 4월 과학의 달과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대국민 과학관 방문기회 증대를 위해 상설전시관(본관, 어린이과학관, 인공지능관) 무료 개관 이벤트를 펼칩니다.

4월에는 21일 과학의 날을 기념해 이달 19일부터 21일까지 3일간 상설전시관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가정의 달 5월에도 5일 어린이날을 맞아 4일부터 6일까지 3일간 무료입장이 가능합니다.

특히, 올해부터는 광주지역의 역사성을 반영해 5월 18일 민주화운동 기념일 당일에도 무료개관을 진행할 계획입니다.

국립광주과학관 서재량 행정원은 "과학관의 재미있는 프로그램들을 국민에게 더 가까이 선보이기 위해 4월과 5월 주요 계기일에 맞춰 무료개관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밝혔습니다.

또, "이달 19일부터 5월 6일까지 개최되는 스페이스오딧세이 봄축제와 함께 가정의 달 맞이 다양한 특별행사를 준비하였으니, 과학관에 방문해서 어렵게만 느껴지던 과학을 생활 속에서 놀이처럼 즐길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 2024 스페이스 오딧세이 봄축제 포스터 [국립광주과학관]


이번 무료개관 이벤트는 전시관에 한해서 진행되며, 주차장, 아이누리관, 특수영상관은 제외됩니다.

전시관 무료개관과 관련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국립광주과학관 누리집(www.sciencecenter.or.kr)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국립광주과학관 #과학꿈나무 #무료개관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추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