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동훈 "이재명·조국은 권력으로 복수..이들 심판이 민생"

등록일자 2024-03-28 11:02:51
▲공식 선거운동 시작한 한동훈 국민의힘 비상대책위원장 사진 : 연합뉴스

한동훈 국민의힘 비상대책위원장 겸 총괄선대위원장이 "이재명과 조국 심판은 민생"이라고 말했습니다.

한 위원장은 28일 서울 마포 망원역 앞 지원유세에서 "우리는 정치 개혁과 민생 개혁, 범죄자들을 심판한다는 각오로 이번 선거에 나섰다"며 이같이 밝혔습니다.

공식 선거운동 첫날 이번 총선의 핵심 프레임으로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표와 조국 조국혁신당 대표의 심판을 내세운 겁니다.

이어 "범죄자 세력이 여러분 같은 선량한 시민을 지배하는 것을 막아야 한다"며 "이·조 심판을 해야 한다. 그것이 네거티브가 아니다. 민생이다"라고 강조했습니다.

그러면서 "그분들은 권력을 잡으면 민생을 챙기지 않을 것"이라며 "그 권력으로 복수하고, 자기들 잇속을 챙기고 방어만 할 것"이라고 덧붙였습니다.

한 위원장은 국회의 완전한 세종 이전과 관련, "그것은 단지 국회를 이전하는 문제가 아니라, 이곳(마포)을 비롯해 서울 전 지역의 새로운 개발의 신호탄이 될 것"이라고 자신했습니다.

이어 "우리는 재건축 관련 규제를 해소하고 여러분의 삶을 방해하는 불합리한 규제를 모두 해소하기 위해 이 자리에 나섰다. 그런데 민주당은 마치 이것이 '그냥 하면 되는 것이지' 식으로 퉁치고 넘어가려고 한다. 그것은 거짓말"이라고 꼬집었습니다.

#국민의힘 #한동훈 #이재명 #조국 #국회이전 #총선

댓글

(2)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최신순 과거순 공감순
  • 정방폭포
    정방폭포 2024-03-28 14:27:30
    재명.조국이 심판이 민생이라고
    웃긴놈이네.석렬거니와 너를 심팜해야 민생이다
  • 매경 긍정진
    매경 긍정진 2024-03-28 11:53:25
    악의찬란한 싸가지없는 새끼 민생은 니미 보지다.

추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