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S 보러가자"콘서트 예매 전쟁

등록일자 2019-03-22 19:40:44

【 앵커멘트 】
남: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여: kbc 8시 뉴습니다.

세계적인 케이팝 그룹 방탄소년단이 참가하는 세계수영대회 성공 기원 광주 공연이 확정된 가운데 오늘 1차 티켓 예매가 진행됐습니다.

예매 시작 십여 초 만에 1차 예매가 모두 완료돼 높은 인기를 실감케 했습니다.

김재현 기자의 보돕니다.

【 기자 】
광주의 한 대학가 피씨방.

자리를 가득 메운 학생들이 오후 다섯시 정각이 되자 일제히 클릭을 시작합니다.

(EFFECT)

십여 초 만에 만에 마감돼 버린 티켓팅.

여기저기서 탄식과 함께 허탈한 웃음이 터져 나옵니다.

▶ 싱크 : (이름 없음)
- "전부다 마감이다 / 이거 된 사람 있나? 있겠지 / 그러니까 마감이지"

▶ 인터뷰 : 김나연 / 광주광역시 산월동
- "빨리 마감돼서 안돼서 너무 아쉽고 2차 때 다시 도전하려고요"

다음달 28일 열리는 광주세계수영대회 성공 개최 기원 슈퍼콘서트의 1차 티켓 예매가 진행됐습니다.

세계적인 케이팝 스타 방탄소년단 등 최정상급 아이돌 그룹의 참가가 확정되면서 예매 전쟁이 예고됐습니다.

온라인으로 무료 배부되는 티켓을 구하기 위해 일찌감치 자리를 잡은 학생들로 대학가 등 도심 피씨방은 빈자리를 찾아보기 어려웠습니다.

예매가 끝난 직후 중고 거래 사이트 등에는 무료로 배부된 티켓의 암표 가격이 50만원까지 치솟기도 했습니다.

광주시와 수영대회조직위는 이번 공연을 계기로 오는 7월 개막하는 광주세계수영선수권 대회에 대한 홍보에 박차를 가할 계획입니다.

▶ 인터뷰 : 이명순 / 광주광역시 관광진흥과장
- "영어, 중국어, 일본어 3개 국어로 안내를 해서 서비스를 돕고 있습니다. 관광 안내부스를 (공연) 현장에 설치해서"

대규모 케이팝 공연에 대한 세계적인 관심이 세계수영대회에 대한 관심과 참여로 이어질 수 있을지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kbc 김재현입니다.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추천 기사